본문바로가기

투어마일리지 전용몰 카드사용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항공 및 패키지상품을 쉽게 구입 가능한 투어마일리지 전용몰로 고객님의 보유마일리지를 확인하시고 상품 선택을 바랍니다.

보도자료 게시글
제목 모두투어, 모두골프DAY 진행
작성자 홍보부 작성일 2017.04.13 (PM 03:58) 조회수 921

<br>- 오는 30일 포천 푸른솔GC 통대관 행사 <br>
- 여유로운 라운드 및 특가로 진행되는 라운딩의 기회<br><br>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가 오는 30일(일) 로마로골프와 함께하는 모두골프DAY를 진행,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푸른솔GC에서 골프장 통대관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br><br>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푸른솔GC는 총 43만 평의 27홀 정규코스 골프클럽으로, 2014년 그랜드 오픈을 해, 깔끔하고 신식 시설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골프장이다. 자연 계곡과 암벽으로 이루어져 역동적인 느낌이 강하게 풍기는 마운틴 코스, 호수와 숲이 만든 그림 같은 아름다움이 자랑인 밸리 코스, 그리고 대자연 속의 환상적인 페어웨이를 자랑하는 레이크 코스 등 특색 있고 개성 넘치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골퍼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곳이다. 골프 코스는 세계적 명문으로 인정받고 있는 미국 골프플랜사의 대표 설계자 데이비드 데일이 설계했다.
<br><br>
행사 당일 선착순 80조 최대 320명에게 최대 5만 원 할인된, 특가 요금의 라운딩을 제공한다. 라운딩 시간은 오전 6시 42분 1차 티옵을 시작으로 오후 1시 40분 5차 티옵을 마지막으로 진행되며, 상품가는 파격적인 특가 13만9000원부터 시작된다. 이날 모든 골퍼에게는 라운드 전 한식 뷔페, 막걸리 및 간단한 안주가 제공된다.
<br><br>
모두투어 테마사업부 오성민 부서장은 “그동안 모두투어 골프 상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국내 골프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통대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br><br>
모두골프DAY란 모두투어 골프팀에서 엄선한 국내의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우수한 골프클럽을 하루 통으로 대관해 골퍼들에게 여유로운 라운드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br><br>
한편, 모두투어는 6월 말께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신라CC에서 두 번째 행사를 9월 말 여주 솔모로CC, 11월 중순 여주 스카이밸리CC 등에서 대관행사를 계속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br><br>
모두골프DAY 기획전 URL<br>
http://www.modetour.com/event/plan/detail.aspx?mloc=07&eidx=7020

목록
이전글, 다음글
5월 연휴, 국내여행 어때?
모두투어, 마라톤 대회 단체 참여로 친목과 소통